Betterworks: 강력한 지속적인 성과 관리 솔루션
Betterworks는 귀하의 직원들을 동기부여하고 귀하의 조직에 가치 있는 통찰력을 제공하기 위해 고안된 매우 효과적인 지속적인 성과 관리 솔루션입니다. 매끄럽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Betterworks는 관리자, 직원 및 인사팀을 포함한 귀하의 조직 전체에 대한 지속적인 성과 관리 프로세스를 지원합니다.
Betterworks의 주요 기능 중 하나는 귀하의 직원들을 최우선 목표에 맞추는 능력입니다. 이를 통해 변화하는 우선 순위를 계속해서 파악하고 가장 중요한 작업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. Betterworks를 사용하면 목표를 쉽게 설정하고 진행 상황을 공유하며 성취를 축하할 수 있습니다.
Betterworks의 또 다른 탁월한 기능은 중요한 대화를 원활하게 할 수 있는 능력입니다. 이를 통해 직원과 관리자 간의 지속적인 대화를 가능하게 하여 연례 평가의 두려움을 없앨 수 있습니다. Betterworks를 사용하면 팀원과 관리자로부터 지속적으로 피드백을 받을 수 있어 성과를 지속적으로 개선할 수 있습니다.
Betterworks는 또한 직원 성과를 개선하고 최고의 인재를 식별 및 유지하며 리더십 파이프라인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는 중요한 직원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. 이러한 인사이트는 조직의 성장과 성공을 추진하는 데 귀중한 자산이 될 수 있습니다.
Betterworks 앱을 사용하려면 귀하의 회사가 Betterworks 고객이어야 합니다. 비즈니스가 원하는 결과를 제공하는 지속적인 성과 관리 프로세스를 구현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Betterworks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.